KT, 신학기 맞이 ‘올레 인터넷·올레 TV 신규가입’ 이벤트
상태바
KT, 신학기 맞이 ‘올레 인터넷·올레 TV 신규가입’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신학기를 맞아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사용료와 스마트 셋톱박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42인치 3D TV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30일까지 올레 인터넷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3개월간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올레 TV에 3년 약정으로 가입하는 고객은 월 3천원 상당의 스마트 셋톱박스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또한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TV나 PC를 시중 매장가 대비 ‘반값’ 수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해 고객혜택을 강화했다. 42인치 ‘LG 시네마 3D TV’(모델명 : 42LA6100)은 55만원에, 초경량 ‘LG 울트라 PC 그램’(모델명 : 13Z940-GH30K)은 9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PC나 TV를 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신학기나 이사철을 맞은 학생층에게도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 본부장은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이하여 인터넷과 TV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별로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및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