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90분 캐리어 GS홈쇼핑에서 선보여
상태바
샤오미90분 캐리어 GS홈쇼핑에서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친숙한 샤오미 90분 캐리어가 7월 13일 22시 45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의 샤오미 90분 캐리어, 가방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여행에 반드시 필요한 구성으로 판매된다. 샤오미 인기 제품인 비즈니스 기내용 캐리어와 멀티 여행 캐리어 28인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리어와 결합 가능한 비즈니스 백팩과 수납백도 함께 판매된다.

올해 초 샤오미 90분 캐리어를 젊은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방하율 모델을 기용하기도 했으며, GS홈쇼핑 런칭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샤오미 비즈니스 기내용 캐리어는 프론트 포켓 디자인으로 별도로 노트북, 태블릿 등 전자기기 및 서류도 수납 가능하다. 4단까지 조절 가능한 손잡이와 TSA듀얼 락으로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3층 복합 PC를 사용하여 우수한 내충격성과 균형감각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650D 옥스퍼드 재질을 사용하여 방수효과 역시 뛰어나다. 360도 무소음 바퀴는 TPE 진동절감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휠과 프레임 사이를 밀접하게 연결하여 소음과 마찰을 줄이고 360도 자유회전이 가능하며 움직임이 부드럽다.

멀티 여행 캐리어 28인치는 스프라이트 디자인으로 내구성이 좋고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스크래치를 시각적으로 약화시켜 준다. 고성능 TPU 손잡이와 100L의 넓은 수납 공간을 지니고 있으며, 대형 휠 베이스, 안정적이고 과학적인 움직임, 0.9cm의 정밀도를 가진 금속 지지대가 더욱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 수장 제품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함께 판매하는 비즈니스 백팩은 15.6인치 노트북 수납 가능한 실용적인 크기를 지니고 있으며, 1260D 옥스퍼드 재질 방수 지퍼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기능이 뛰어난다.

㈜여우미의 관계자는 “샤오미 90분의 인기제품인 캐리어와 백팩을 GS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여 좀 더 가깝게 다가 갈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A/S정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