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선물로 ‘복합기’를…엡손, 신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학기 선물로 ‘복합기’를…엡손, 신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엡손 공식 포토용지, 소모품, 레이저 복합기, 잉크젯 프린터, 스캐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신학기 선물로 적합한 잉크젯 복합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4년 분의 잉크 및 OK캐쉬백 포인트 증정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엡손의 잉크젯 복합기중 행사 진행 제품을 구매한후 구매 사이트에서 상품평을 남기기만 하면 제품에 따라 4년 동안 인쇄할 수 있는 잉크 및 OK캐쉬백 최대 3만 포인트를 증정 한다.

오픈마켓(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엡손 행사 제품 L시리즈(L110, L210, L300, L355, L55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번들 잉크 외에 잉크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로써 L300, L555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4년 4개월 동안 매일 10장씩 흑백인쇄를 할 수 있는 1만 6000매 인쇄가 가능한 셈이다. 또 오픈마켓에서는 이벤트 진행제품을 6%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 제품과 잉크 1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OK캐쉬백 5000 포인트와 포토앨범(4x6)을 추가로 증정한다.

엡손의 ‘잉크 탱크 시스템’ 탑재 복합기는 기존 잉크 카트리지 형태의 복합가외는 달라 각 컬러의 잉크를 주입할 수 있는 대용량 잉크 공급 장치를 외부에 장착해 잉크 주입만으로 대량 출력이 가능하여 유지비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엡손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봄맞이 이벤트는 엡손의 인기 레이저 프린터 혹은 레이저 복합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상품권은 1만원권부터 10만원권까지 마련돼 있으며 구매 제품에 따라 다르게 증정된다.

‘설레임 가득한 특별이벤트’는 3월 한달간 엡손의 스캐너중 이벤트 모델 스캐너를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모델 스캐너는 포토스캐너, 평판형 문서 스캐너, 급지형 고속 스캐너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유무선 공유기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구매 모델에 따른 사은품이 제공된다.

엡손의 모든 이벤트는 제품 구매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했을 경우에 한해 적용되며 이벤트와 이벤트 진행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