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티시스와 ‘서버보안제품’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하우리, 티시스와 ‘서버보안제품’ 총판 계약 체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6.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아울, 운영체제 레벨에서 높은 보안 기능을 가진 Secure OS 솔루션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하우리는 자사의 판매법인 ‘하우리 티에스시스템즈’가태광그룹 IT 계열사인 ‘티시스’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맺고 ‘레드아울(Redowl)’서버보안솔루션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레드아울(Redowl) 제품은 기업 내 주요 운용 서버에 대한 해킹 및 내부정보 유출 등의보안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운영체제 레벨에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Secure OS 솔루션으로,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 대기업 및 관공서 등에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총판을 담당하게 된 티시스는 태광그룹 내 계열사들의 IT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많은 업체와 파트너쉽을 맺고 IT 컨설팅, SI사업, e-Biz 솔루션 개발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사업 전개를 하고 있는 IT 서비스 전문업체이다.

하우리 에스시스템즈 김덕현 대표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티시스가 확보하고있는 기존 보유 고객과 국내 파트너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기업 시장을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며,티시스는 우수한 서버보안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공급하여 양사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