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이불, 미국 비버리힐즈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크라운구스 행사 개최
상태바
글로벌 구스이불, 미국 비버리힐즈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크라운구스 행사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크라운구스 USA’와 함께 오는 21일 미국 비버리힐즈에서 ‘언 인티밋 셀레브레이션(An Intimate Celebration)’을 주제로 브랜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주제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행사가 개최되는 Crustacean Beverley Hills는 2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비버리힐즈의 럭셔리 레스토랑으로 분류되는 곳이다.

CROWN GOOSE X CHLOE DIGITAL

특히, 헐리우드에 진출한 유명 셀럽 등이 행사 장소로 결정된 Crustacean BH에서 만찬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지며 이번 크라운구스의 행사 장소가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크라운구스는 구스이불 비스포크 서비스에서 대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에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비버리힐즈 행사에는 약 5백만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하며 뉴욕타임즈, 포브스 등에 자주 언급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Aimee Song’ 역시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럭셔리 산업의 심장부인 비버리힐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지향하는 크라운구스의 도약을 상징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VIP 고객들 중에서도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상류층 고객들에게 여름구스이불, 구스토퍼 등 다양한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술 활동으로 두터운 Art Patron 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아트 파운데이션(ART FOUNDATION)’을 통한 예술 후원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외 최상류층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명 작가, 갤러리 등과 컬래버레이션 한 예술작품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1일 진행 예정인 이번 행사는 초청된 인사들만 참여 가능한 프라이빗 파티 형식으로, 추후 크라운구스 공식 온라인 부띠끄에서 관련 사진과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