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라인의 완성 윤곽주사로도 가능할까
상태바
얼굴라인의 완성 윤곽주사로도 가능할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동안얼굴과 V라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관심사지만, 미용 관리용품이나 화장품으론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 어렵기때문에 많은 경우에 수술이나 시술을 고려하게된다.

최근 수술비용이나 회복기간을 이유로 비수술적인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대표적인 방법중 하나가 쁘띠성형 윤곽주사이다.

쁘띠성형 윤곽주사는 안전한 약물을 통해 체내에 있는 지방을 녹이고 말초 혈관 및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지방과 노페물이 잘 배출되게 도와주는 주사요법이다.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간단한 주사요법을 통해 통통한 볼살이나 튀어나온 광대, 넓적한 얼굴형 교정이 가능하다.

또한 다년간의 치료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 탄력레이저를 병용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 있다.

영등포피부과 라마르클리닉 조용준 원장에 의하면 윤곽주사는 광대, 턱살, 이중턱, 볼살등의 부위에 효과적인 지방분해 약물을 주사하여, 콤플렉스 부위를 개선시키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법이지만 환자의 상태와 시술부위에 따라 성분, 농도, 깊이, 횟수 등이 달라지는만큼 개별적인 맞춤 시술이 중요하다고 한다.

한편, 진료 및 상담시 볼살이나 처진살뿐만 아니라 탄력적인 부분을 함께 고려하여 시술을 계획하면 더 나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꼼꼼한 사전상담으로 안전하게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