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E, RUS IAC(International Auto Club)와 공동 생태계 연구 개발 MOU 체결
상태바
㈜DGE, RUS IAC(International Auto Club)와 공동 생태계 연구 개발 MOU 체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현재 해외 16개국에서 동시 Pre-sale을 진행하고 있는 ㈜DGE가 러시아 International Auto Club(이하 IAC)과 공동 생태계 연구개발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DGE 측은 "IAC의 Chairman Evgeny Schelkonogov과 만나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했고,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IAC는 러시아 최대의 암호화폐 기술그룹 중 하나”라며 “그들이 갖고 있는 기술적 노하우와 추구하는 생태계는 우리에게도 중요한 필요 요소.”라며 공동 연구 개발 MOU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IAC는 지불 시스템, 현금 환급 서비스 및 MLM 등의 옵션을 결합한 자동화 플랫폼 개발사로 온.오프라인 매장 등 총 2000여 곳을 보유하고 있으며, cellular 서비스는 물론 보험, 관광 및 법률 지원 서비스 등을 제안하고 있으며, Alfa Bank의 협력사이기도 하다.

㈜DGE측은 “이번 공동 생태계 연구개발 MOU를 통해 TMTG브랜드의 성장과 연동 생태계 저변확대에도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