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온라인’을 만나보세요
상태바
MS ‘오피스 온라인’을 만나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가 온라인상에서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office.com)를 론칭했다. MS는 기존 '오피스 웹 앱'의 브랜드를 오피스 온라인으로 변경하고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오피스 온라인 사용자는 ▲워드 온라인 ▲파워포인트 온라인 ▲엑셀 온라인 ▲디지털 노트 서비스인 ‘원노트 온라인’ ▲메일 서비스인 ‘아웃룩닷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등 자신의 소셜 인맥을 한 곳에 묶어주는 ‘피플’ ▲일정 관리를 위한 ‘캘린더’ ▲클라우드 저장소인 ‘원드라이브’를 오피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소프트웨어를 디바이스에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만 연결돼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오피스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다. 오피스 온라인 사용자는 디바이스 종류와 개수의 제한 없이 ▲다른 사용자와 실시간 공동 편집을 할 수 있으며 ▲수백 가지의 서식파일을 사용하고 ▲설치형 오피스와의 호환성을 기반으로 협업 및 문서 작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윤무환 한국MS 상무는 “MS는 사용자에게 문서 관리뿐만 아니라 실시간 협업, 소셜, 이메일, 일정 관리 등을 www.office.com 이라는 하나의 페이지에서 해결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많은 사용자가 MS의 안정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무료 오피스 온라인을 자유롭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피스 온라인을 사용할 수 있는 MS 계정은 @hotmail.com, @outlook.com, @outlook.kr, @live.co.kr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