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에버 '풋사과에 빠지다' 다이어트, 폴리페놀 성분 함유한 풋사과 알약 1정에 담아
상태바
라이프에버 '풋사과에 빠지다' 다이어트, 폴리페놀 성분 함유한 풋사과 알약 1정에 담아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6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한국 남녀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고 한 번쯤은 안 해 본 적 없는 것이 다이어트는 이미 생활 속에 깊이 관여하는 부분으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아무리 매끈한 몸, 균형잡힌 라인을 가지고 있는 남녀라 할지라도 그것은 그냥 얻어진 것은 아닐 것이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현대인들의 관심거리는 다이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음에도 성공하지 못해 실패 요인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비슷하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그것은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현대인의 과중한 업무 및 스트레스 등으로 음주, 흡연 그리고 운동 부족이다. 한국인의 비만을 살펴보면 복부 비만을 고민하며 이로 인해 고통받고 스트레스 받는 이들을 주위에서 자주 접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체지방 감소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풋사과를 알약 1정에 담은 라이프에버의 풋사과에빠지다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풋사과에는 강력한 항상화 성분인 카테킨과 클로로겐산 등 폴리페놀 성분이 62% 함유되어 있어 일반 사과보다 폴리페놀 함량이 10배 이상이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졌다.

풋사과의 기준에 적합한 크기 4cm이하, 무게 4g 이하의 풋사과만을 엄선해서 만든 풋사과에빠지다는 GS홈쇼핑에서 2년 연속 1등을 한 다이어트 제품이자, 신지다이어트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풋사과에빠지다는 하루 한 알로 다이어트 신소재인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을 600mg 섭취할수 있어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품질을 인정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20세~65세 남녀대상 12주 섭취) 총복부지방 면적 감소 확인은 물론, 복부 내장지방 면적 감소 확인과 더불어 체중과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가 감소된 것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과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임산부, 수유 여성 및 어린이는 섭취에 주의할 필요가 있으며, 특정성분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도 원재료명을 확인한 후 섭취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