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렌탈 공기청정기 및 정수기와 생활가전 결합 시 최대 27개월 무료,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LG렌탈 공기청정기 및 정수기와 생활가전 결합 시 최대 27개월 무료, 사은품 증정 이벤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봄철 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로 인해 건강에 위협을 느끼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렌탈료 최대 10개월, 엘지 정수기렌탈은 6개월 무료가 진행 중이며, 생활가전에 대해서도 렌탈료 무료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0.02 µm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이상 제거는 물론 2016년 한국공기청정협회 신규 인증, 5대 유해가스 제거와 한국천식 알레르기 협회 KAF 인증과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인증을 받은 바 있다. 현재 LG 퓨리케어 공기청기360은 AS181DRWT, AS281DRWT, AS161DRWT 제품에 대하여 10개월 무료 행사를 진행중에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렌탈 순위도 높게 파악되고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로, 정수기 내부의 저수조가 없어 깨끗한 물을 출수 버튼을 누르는 동시에 필터를 통해 음용할 수 있으며 토탈케어 1.2.3을 적용하여 매년 직수관 교체와 2단계 살균케어, 3개월 방문 살균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재 6개월 무료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LG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신규로 결합할 시 월 1만원 할인과 최대 16개월의 렌탈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제휴카드 이용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5월 가족의 달을 앞둔 시점에 부모님댁에 LG안마의자 설치 관련 문의도 늘어나고 있다. 현재 3개월 무료 행사와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도 진행 중”이라며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3구전용과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가 6개월 무료 행사 진행 중에 있으며, 이 무료 행사는 정수기 렌탈료 무료 행사와 동일한 달에 면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봄철 미세먼지가 빈번히 발생하면서 빨래 건조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면서 LG트롬 건조기에 대하여 첫달 렌탈료 면제가 진행 중에 있으며, 매일 빨기 힘든 옷은 LG트롬 스타일러로 케어 받기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첫달 무료 행사를 진행 중이다.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 관계자는 “봄철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이 현제가 렌탈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며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여 상담과 렌탈 신청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케어 본사직영’을 검색하면 관련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