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PC방, pc방창업 전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공개
상태바
아이센스PC방, pc방창업 전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공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창업은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예전과 달리, 최근 창업트렌드는 비수기 없이 오래도록 인기 있는 안정적인 아이템이 대세다.

특히 요즘은 주부창업, 은퇴창업, 또는 취업 대신 창업을 하는 생계형창업이 주를 잇기에 꾸준한 매출을 낼 수 있는 pc방창업과 pc방창업비용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년의 pc방창업 프랜차이즈 경력을 가진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 전,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7가지를 공개했다. pc방창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면 아이센스리그pc방이 제시하는 성공창업의 비법에 귀 기울여 보자.

첫째는pc방창업에 있어서 가장 큰 관심과 걱정은 pc방창업비용이다. 이에 얼마의 pc방창업비용 규모로 어느 정도 예상 수익이 나오는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창업계산기는 필수다. 

그 다음은 업계에서 상위권에 위치한 브랜드 선택이다. 업계 1위라는건 그만큼 회사가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믿을 수 있다는 것!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 된 곳인지, 전국의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순위와 브랜드 조회수 및 평가지수 순위, 그리고 페이스북 등의 실제 고객 팬 수는 많은지 등을 확인해 내가 믿어도 될 만한 곳인지 살펴야 한다.

셋째로는 대표운영매장 매출을 직접 확인해야 한다. 매출에 자신이 없는 pc방창업 브랜드는 대표운영매장이 없다. 이에 대표운영매장이 있는지, 그리고 매출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직접 매출을 확인하는 것 대신 뜬구름 같은 희망만 제시해 주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다.

넷째, 본사의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체크해야 한다. pc방창업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본사가 전문부서를 두고 체계적인 관리를 하는지 체크해야 한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본사의 논스톱 창업시스템 노하우가 중요하다.

이밖에도 구제척인 본사지원의 여부, 차별화 아이템을 갖췄는지, 제1금융권과 대출 협약을 체결했는지 등을 꼼꼼하게 알아봐야 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계산기로 자본부터 매출까지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대표운영매장 매출을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매월 전국게임대회를 개최하는 유일한 pc방창업 브랜드이머 연간 약 5천만 원의 상금도 100% 본사에서 지원한다. 

그리고 아이센스리그pc방은 본사에서 연구하고 특허출원한 블루오션 데스크로 가맹점 매출 상승에 앞장서고 있으며 1금융권과의 MOU를 통한 pc방대출서비스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PC방창업 전에 성공창업을 위한 체크리스트를 반드시 확인해 봐야 한다”며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창업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본사의 지원제도와 매출상승 전략 시스템이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문의가 쇄도하면서 사업설명회를 열게되었다. 현재 신청이 폭주하고 있으며 이에 사전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는 4월 23일 본사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