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용한점집 수해사해령, ‘관찰카메라 24시간’ 출연…족집게 조언으로 정확한 점사 제공
상태바
서울용한점집 수해사해령, ‘관찰카메라 24시간’ 출연…족집게 조언으로 정확한 점사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관찰카메라 24시간 무속인 방송 집으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울용한점집 수해사해령이 족집게 조언으로 진정성있는 신점상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수해사해령 무속인은 스튜디어스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카메라 24시간에 출연했고 100인의여자 및 sbs더퀸 등에 얼굴을 비추며 이름을 알렸다.

취업, 학업 등 사람들은 자신의 앞날에 있어 다양한 고민을 겪는다. 이에 점집 등을 찾아 앞날에 대한 조언을 얻고는 한다.

서울 유명한점집, 용한점집 등 다양한 점집이 있지만, 공신력 있고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해 점술을 진행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업체는 연애 운 뿐 만 아니라, 인생에 있어 따뜻한 조언도 해주기 때문에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만족도가 높다.

수해사해령 관계자에 따르면 전국에서 찾아오는 신도들을 위해 솔직한 상담과 필요한 족집개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에 수해사해령을 검색하면 점집의 자세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