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용인 전원주택 ‘헤리티지’, 생활편의 고려한 설계로 분양 인기
상태바
광주·용인 전원주택 ‘헤리티지’, 생활편의 고려한 설계로 분양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고급인테리어의 신축빌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은 경기도 용인시로 1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타운하우스 ‘헤리티지’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생활편의를 고려한 설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헤리티지는 프리미엄급 전원주택으로 실평수 50~60평형대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설계로 아이와 어른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3가지 타입의 평형대와 구조가 특징이다.

주변에는 죽전 신세계백화점, 죽전이마트, 단국대가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분당 및 판교는 차량으로 20분 이내로 도심과의 접근이 용이하고, 차량 등의 소음이 아닌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거타운으로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다.


인테리어는 외장재를 청고벽돌타일, 내구성 좋은 세라믹사이딩을 사용했으며 내부 인테리어로는 거실 포함 시스템 에어컨을 4대와 친환경도장 던-애드워드 제품, 거실에는 구정원목마루 비잔틴브라운 헤링본시공, 주방가구는 6면 도장으로 제작했다.

주방에 기본을 제공되는 것으로는 밀레 인덕션과 프랑스 수입 프랑케 후드 시공, 독일 수입 그로헤 수전과 일본제 도요우라 싱크볼, LG최신형 식기세척기와 광파오븐이 시공되었다. 모든 조명은 LED와 영국산 바리솔을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3층 플레이룸을 통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차별화된 공간을 마련했다.

계약금 10%와 입주시 나머지 잔금으로 진행으로 중도금 없는 파격적 혜택으로 계약이 가능한 현장은 내집마련연구소에서 분양을 담당하고 있다.

내집마련연구소 관계자는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트렌디하고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와 주거 인프라가 풍부한 타운하우스, 복층빌라 등 다양한 주거지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전문 플래닝을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제공한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수도권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은 경기 광주 신현리 신축빌라를 비롯해 은퇴한 중장년층이 독립적인 삶을 살면서 외롭지 않은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는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 신축빌라와 복층빌라가 인기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제공한 신축빌라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로 오포읍 , 양벌리 , 능평리 , 신현리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선, 회덕동과 목현동 신축빌라를 비롯해 초월읍,, 퇴촌면은 1억6천만 원에서 2억3천만 원 선, 곤지암읍 신축빌라와 태전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선에서 거래되는 중이다.

경기도 파주 신축빌라를 비롯해 일산 신축빌라 등은 은퇴한 중장년층들이 은퇴한 뒤 자연친화적인 여가생활을 보내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고 있으며, 인근 타운하우스 및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전원주택, 복층빌라 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경기도 광주 오포읍 타운하우스, 능평리 타운하우스, 신현리 타운하우스 등이 인기리에 매매되고 있으며, 분당타운하우스, 강남신축빌라를 찾는 소비자들도 최근 늘고 있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축적한 각 팀의 전문가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소비자와 매매업체를 즉각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분양 커뮤니티 부동산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