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클라우드 시스템·솔루션부문 사장에 제이미 레너 임명
상태바
씨게이트, 클라우드 시스템·솔루션부문 사장에 제이미 레너 임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3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시스코시스템즈에서 클라우드 및 시스템 관리 기술 그룹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를 역임한 제이미 레너를 자사의 클라우드 시스템 및 솔루션 부문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하이테크 분야에서 약 20년간 중역으로 활동해온 제이미 레너는 특히 기업용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해 왔다.

제이미 레너는 3월10일부터 씨게이트에 본격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며 씨게이트 회장겸 CEO인 스티브 루조에게 업무 관련 내용을 보고하게 된다.

스티브 루조 씨게이트 회장겸 CEO는 “현재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일어나는 움직임은 스토리지 업계에 상당한 변화를 의미함에 따라 씨게이트는 초대형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대용량의 효율적인 스토리지 기술을 꾸준히 발전시키면서 새로운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제이미 레너가 이 분야에서 쌓아온 뛰어난 전문성과 여러 차례 입증해 온 비즈니스 감각으로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업계 리더십을 충분히 활용해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 기대하고 있고 제레미 레너가 씨게이트 비즈니스가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는데 있어 적합한 리더임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제이미 레너는 사장은 “씨게이트는 수십 년간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스토리지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유지해 왔다”며 “기술 변화와 성장이 어느 때보다 흥미롭게 펼쳐지는 이 시기에 씨게이트의 클라우드 전략을 이끌어가게 돼 매우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