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한국게임과학고 현장학습 도와
상태바
아이엠아이, 한국게임과학고 현장학습 도와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4.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게임 관련기업 탐방으로 미래 비전 꿈꾼다

[CCTV뉴스=정환용 기자]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이하 게임과학고)가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에서 현장학습을 실시했다.

게임과학고는 2004년 개교한 국내 유일의 게임 특성화 고등학교다. 현재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음악, 아케이드, e스포츠 등 6개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게임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현장학습에 참가한 1학년 학생 74명은 아이엠아이 전주 본사 사무실의 업무환경, 고객센터, 편의시설과 복지시설 등을 돌아봤다. 1학년 정수연 학생은 “막연하게 게임이 좋아 특성화고교에 진학했지만 미래를 고민해본 적이 적었다. 이번 현장학습을 시작으로 내 꿈과 장래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길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봤다”고 밝혔다.

최홍규 게임과학고 교장은 “매해 진행해온 현장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미래와 향후 진로에 대한 기대감을 갖는다”며, “앞으로도 아이엠아이와 산학협력을 계속해 게임인재 양성이란 목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는 “그동안 게임과학고와 상호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산학협력을 계속함으로써 지역인재 양성과 채용이 선순환되는 환경 조성에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