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진 피부와 팔자주름 개선 돕는 필러 고려 시, 의료진 숙련도 확인해야
상태바
늘어진 피부와 팔자주름 개선 돕는 필러 고려 시, 의료진 숙련도 확인해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나이가 들면 얼굴에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노화가 시작된다. 이러한 노화현상은 일반적으로 20대 후반부터 서서히 시작되고, 30~40대로 접어들면서 급격한 피부노화 현상을 겪게 된다.

특히 입과 광대뼈 사이에 생긴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육안으로도 뚜렷하게 보이는 주름을 개선하고자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화장품이나 주름개선 화장품, 피부과 및 성형외과의 팔자주름필러 가격, 후기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이 중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 병의원에서 시행되고 있는 팔자주름필러는 필러 주사만으로도 처진 피부 탄력이나 얼굴의 볼륨감,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팔자필러는 간편한 방법으로 늘어진 피부 및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술을 꺼리는 사람들이 선호한다.

뿐만 아니라 팔자필러는 종류에 따라서 최소 3개월에서 최장 2년까지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시술 시간이 짧아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팔자주름필러 시술 후에는 붓기나 멍이 없고,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아울러 필러시술은 뉴라미스, 채움, 퍼펙타, 레스틸렌 등의 다양한 필러 종류가 있다. 때문에 시술 부위나 피부상태, 유지기간 등에 따라 개인별 맞춤 필러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언해줄 의료진과의 상담이 요구된다.

리엔장성형외과 이세현 원장은 “쁘띠성형의 일종인 필러 시술은 비교적 간단하고,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숙련된 전문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진행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세현 원장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팔자필러 가격이나 후기 외에도 해당 의료기관의 의료진 숙련도나 노하우 등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필러 시술은 체계적인 상담 없이 진행하면 자칫 염증이나 멍, 통증, 혈관 내 필러가 들어가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