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봄맞이 디자인가구 패키지 60% 할인 이벤트 개최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봄맞이 디자인가구 패키지 60% 할인 이벤트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국내를 비롯한 해외 유명브랜드 가구를 공동구매로 직구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베이커샵이 봄을 맞아 디자인가구 60% 할인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디자인가구 그룹 베이커샵이 마련한 디자인가구 60% 할인 패키지는 60% 전후의 할인율을 적용한 패키지 1~3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디자인가구 60% 할인 패키지는 웨딩시즌과 이사시즌 늘어나는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패키지 1세트는 원목침대, 와이드 서랍장과 거울, 직수입 고급 매트리스 구성을 100만원 초반대로 판매한다.

패키지 2세트의 경우 장롱10자 세트, 침대 프레임, 고급 매트리스, 화장대 세트, 원목4인식탁 세트를 100만원 중후반 대로 책정돼 있다.

또 패키지 3세트는 장롱10자 세트, 침대 프레임, 고급 매트리스, 화장대 세트, 거실장, 4인가죽쇼파 세트로 200만원 중반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 세트로 기획했다.

이밖에 오픈 행사로 평일 예약 방문 시 추가할인과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선착순으로 제주도 여행권도 증정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적지 않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후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면 15만원 상당의 소품 가구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디자인가구그룹 베이커샵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급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예비신혼부부들과 입주가구를 위해 이번 할인 패키지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품질의 가구를 발품팔지 않고 한 장소에서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커샵은 침대 프레임, 고급매트리스, 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가구 유통만 30년 이상 해온 가구 전문가 그룹으로 디자인가구를 중심으로 새로 매장을 세팅했으며, 구색과 품질은 물론 시공 및 A/S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