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앨범 '메모리즈' 힐링쉴드 본사 폰트리몰 단독 30% 세일
상태바
포토앨범 '메모리즈' 힐링쉴드 본사 폰트리몰 단독 30% 세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2017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수상 브랜드 '힐링쉴드'에서 론칭한 포토앨범(사진첩), 다이어리(플래너) 전문 브랜드 '메모리즈'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4월 한달간(4/1~4/30) 진행한다. 

나들이, 여행 시즌이 시작된 봄을 맞아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나들이 여행객들이 늘고 있어 포토앨범을 찾는 구매자들도 늘고 있다.     

힐링쉴드의 메모리즈 포토앨범은 숙련된 전문가들이 직접 MDF 우드 가공과 캔버스 작업을 수제작으로 제품화하여 시중의 일반 포토앨범과 달리 깔끔한 마감과 높은 품질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느낌과 그립감을 더해주는 실키크림 코팅을 캔버스 커버에 마무리하여 피그먼트(pigment) 커버느낌을 살렸다. 또한 시중의 한정된 커버 디자인과 달리 7가지 테마별(가족, 연인, 패턴, 동물, 여행지, 감성 등) 총60여종으로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폰트리, 김광염 총괄 BM은 “메모리즈 포토앨범, 다이어리 시리즈는 론칭 6개월만에 기업체 전용 상품과 유명 엔터테인먼트 사와도 계약을 체결하여 커스텀 디자인 제품으로도 납품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이벤트 할인 구매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 '폰트리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포토앨범뿐만 아닌 다이어리도 30%할인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한정 수량 '캔버앤브로' 고급 극세사 클러너도 추가 증정 하고 있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수상 된 다양한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노트북 파우치, 클리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