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네이버 AI 스피커 총판 계약
상태바
㈜여우미, 네이버 AI 스피커 총판 계약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주)여우미(대표 한문호)는 최근 네이버와 국내 AI스피커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국내외 인공지능(AI) 스피커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AI스피커 국내 온오프라인 총판을 통해 온라인 판매뿐 아니라 오프라인 확장으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여 체험 기회를 늘리는 것으로 추측된다.

현재 네이버 AI 스피커는 음성을 통한 음악 스트리밍, 알람, 가상화폐 시세 조회, 음성주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으며, 음성전화, 메시지 전송, 서비스가 추가 될 예정이다. 2월 네이버의 검색 기술 연구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조직인 네이버 서치(Naver Search)와

인공지능 기술 플랫폼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클로바(Clova)’ 하나의 조직인 서치앤클로바(Search & Clova)를 통합하면서 앞으로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네이버 클로바 인공지능 스피커와 샤오미 IoT제품을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연동하고 IoT Room을 여는 등 여러 기획을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4차 산업 성장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IT에 대한 이해와 함께, 유통 노하우를 통해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AI 스피커 시장 확대에 집중하며 전문 유통 채널 전시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체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