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차이나모바일에 TD-LTE 스마트폰 공급
상태바
LG전자, 차이나모바일에 TD-LTE 스마트폰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차이나모바일에 TD-LTE(Time Division-Long Term Evolution, 시분할 방식 LTE) 스마트폰 공급을 시작했다.

LG전자는 이번 주부터 5.5인치 대화면의 ‘LG-E985T’를 차이나모바일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풀HD를 채택해 기존 HD급 대비 해상도가 2배 높아 화질이 생생하다. 또 밝기와 저전력, 야외 시인성, 색정확성 등 IPS 디스플레이의 강점까지 갖췄다.

LG-E985T는 1.7GHz 쿼드코어 퀄컴 스냅드래곤 600 프로세서, 2,94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입체적인 UX도 대거 탑재됐다. 피사체뿐만 아니라 촬영하는 사람도 화면에 같이 담을 수 있는 ‘듀얼 레코딩’, 상하좌우에 걸쳐 360도에 가까운 이미지를 촬영해 자동으로 합성해주는 ‘VR 파노라마’, 하나의 디스플레이에서 서로 다른 2개의 전체 화면을 동시에 겹쳐 보여주는 ‘Q슬라이드’ 등이 대표적이다.

LG전자는 차이나모바일이 올해부터 TD-LTE 서비스를 본격 상용화함에 따라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등 중국 공략에 보다 역점을 둔다는 계획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세계 최대 LTE 시장으로 부상한 중국에서 글로벌 LTE 리더십을 앞세워 TD-LTE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