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실속형 휴대용 MP3 스피커 ‘SD6000’ 출시
상태바
노벨뷰, 실속형 휴대용 MP3 스피커 ‘SD600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3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뷰가 FM라디오와 MP3 플레이어 기능을 갖춘 휴대용 스피커 ‘SD6000’을 출시했다.

노벨뷰에서 새롭게 선보인 SD6000은 USB·마이크로SD의 MP3 음악재생, FM 라디오를 지원하며 스마트폰·태블릿PC 등의 음악을 더욱 크게 감상할 수 있는 외부입력 기능까지 내장한 제품이다.

특히 숫자버튼으로 구성된 퀵버튼을 적용해 라디오 주파수 및 MP3 음원 순서 이동이 편리한 메뉴 구조를 갖춰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최대 3W의 출력으로 스마트기기의 아쉬운 소리 출력을 보조해 박력있는 소리를 들려준다.

충전식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기본 제공되어 약 7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의 음악 및 영상을 감상할 때 매우 유용하며 USB 포트 연결만으로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SD6000의 정면에는 제품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측면에는 플래시가 탑재돼 있어 비상시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고정클립을 장착하면 가방, 벨트 등에 간편하게 고정이 가능하다.

노벨뷰 관계자는 “휴대용 스피커 SD6000은 다양한 매체의 음악 재생은 물론 휴대성까지 뛰어난 제품”이라며 “저렴한 가격으로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는 최고의 효도 라디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