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게 입맛 당기는 통영 해물찜 추천 맛집 ‘무전해물찜’
상태바
매콤하게 입맛 당기는 통영 해물찜 추천 맛집 ‘무전해물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매서운 한파도 물러가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다면 짧은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누구보다도 빠르게 봄을 맞이할 수 있는 한반도 남쪽이 제격이다. 밝은 햇살과 푸른 바다가 사시사철 여행자를 유혹하는 경남 통영은 국내 최고의 미항이자 풍성한 먹거리가 기다린다. 취향대로 다양한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지역 주민이 단골 삼은 ‘진짜’ 통영 맛집이 궁금하다면 통영시 무전동으로 향해보자. 이곳에 위치한 ‘무전해물찜’은 통영 해물찜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 자자한 곳이다.

경남 지역의 명물로 유명한 해물찜과 아구찜,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물탕, 꽃게탕 등 다양한 별미 메뉴를 갖추고 있어 퇴근길 술 한 잔 기울이는 회식 장소나 가족 외식 장소로 알려져 있다. 

싱싱한 재료만을 아낌없이 넣어 더욱 푸짐한 해물찜은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우니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우는 밥도둑이자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로 더할 나위 없다. 

게다가 낙지, 전복, 새우, 조개를 듬뿍 넣어 시원하게 끓여낸 해물탕은 쌀쌀한 바람 불어오는 환절기에 보양식으로도 좋고 지역 주민은 물론 통영을 방문한 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할만한 통영 맛집으로 손색이 없다.    

소박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무전해물찜’에서는 이처럼 통영의 푸른 바다를 가득 담은 푸짐한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과 같은 단체 식사 장소로도 추천한다. 배달 및 포장 판매도 하고 있으니 가정에서도 이 맛을 즐길 수 있다.

통영 맛집, 무전동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무전해물찜’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전해물찜’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