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선보여
상태바
HP코리아,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HP코리아가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모델을 출시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는 고화질 디스플레이 'IPS 패널'이 장착되어, 어느 각도에서도 색감과 명암 차이가 없는 넓고 탁월한 시각을 경험 할 수 있다.

Windows 10 Pro 운영체제가 기본으로 탑재,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 i7-7700 CPU가 장착되어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 한다. 특히 FHD 전후면 카메라가 탑재되어 화상 회의를 위한 최적화된 모델로 알려졌다.

최신보안기술을 장착했고, HP폰 와이즈 기능 포함으로 스마트폰 연동까지 된다. 27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별도의 도구없이 어느 누구나 쉬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세계 유명 브랜드인 'Bang&Olufsen'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어 오디오 시스템이 탑재 되었다는 것. 높은 음향 제공과 HP 소음제거 기술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해 명확한 의사소통을 가능케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HP 코리아의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대박~!", "역시 HP코리아는 대단해", "화상회의로 적합한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가즈아~!"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HP 관계자는 "AIO인 올인원 EliteOne 27 4K 는 선명한 화면과 동시에 확실하고 명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모델이며, 철통 보안 솔류션이 탑재되어 이미 회사나 기업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HP 온라인 공인 판매점인 주식회사 디앤에스아이티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