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은 18kg감량 성공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 GS홈쇼핑 2차방송 진행
상태바
배우 이재은 18kg감량 성공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 GS홈쇼핑 2차방송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0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지난 1월 15일 GS홈쇼핑에서는 '슬림엣지 슈퍼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런칭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자리에서는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재은의 솔직한 다이어트 경험담과 방법 등을 공유해 일명 '이재은 레몬밤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다.

내장지방의 천적 레몬밤의 유효 추출성분인 로즈마린산 32.4mg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슈퍼킬오비엑스레몬밤다이어트는 하루 2알, 12주 동안 섭취하면 내장 지방이 20%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이다.

특히 레몬밤 속의 핵심성분인 '로즈마린산'이 지방조직의 영양 보급로가 되는 새로운 혈관의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지방 사이즈가 더 커지지 않도록 해주는 메카니즘으로, 몸에서 가장 큰 지방세포조직인 내장지방에 관여하여 지방생성을 컨트롤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는 일반 레몬밤과 달리 스위스산 레몬밤을 7시간 동안 추출, 500% 고농축하고 여기에 상엽, 인진쑥을 혼합한 것으로 체지방감소 도움에 커다란 효과를 주는 다이어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GS홈쇼핑은 관계자는 “2018 신제품의 런칭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과 함께 주문량이 몰리면서 방송 마감 전에 준비된 수량을 훨씬 웃도는 판매량을 보여줘 ‘2018 다이어트 트렌드 상품’으로 고객의 관심과 성원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이어 “물량확보의 시간을 거치고 2차 방송은 오는 2월 10일 오전 7시 15분에 편성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