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이들 위한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브라더,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이들 위한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본격적인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 졸업생 및 입학생, 소규모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특별한 가격혜택과 경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이벤트의 대상 제품은 ▲졸업 입학 시즌 선물용으로 적합한 가정용 컴팩트 흑백 복합기 DCP-1510 ▲높은 생산성 및 낮은 유지비용으로 소호 및 중소규모 기업환경 모두에 최적화한 MFC-1810 ▲전화 기능 추가로 신규 사업장 구축에 효과적인 MFC-1815로 구성돼있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졸업 입학 시즌에 맞춰 옥션(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6D6274786)을 통해 3월15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흑백 레이저 제품 3종은 뛰어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난 한 해 사용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라더의 대표 제품이다.

사용자를 위한 매끄러운 출력 경험 제공을 위해 급지 중 용지가 틀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긴 용지 가이드와 220mm의 C자형 짧은 용지 경로 그리고 먼지 부착을 막아주는 독창적인 고무소재를 적용한 듀얼 롤러 시스템 등 저가 제품에서 보기 힘든 원활한 인쇄를 보장하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브라더는 졸업 입학 및 신규 창업자를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 합리적인 가격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2014년 탁상 달력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를 통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자 하는 모든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원하고 유연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브라더는 진정한 스마트 비즈니스 구현을 위한 컬러 레이저 복합기 및 고속 양면 데스크톱 스캐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경제성을 더해주는 대용량 토너와 직관적인 스크린 그리고 모바일 인쇄 기능 및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140CDN ▲디지털 문서관리를 통해 업무 시스템의 효율적인 향상을 지원하는 사무용 무선 컴팩트 스캐너 ADS-2600W·ADS-2100 모델이다.

브라더는 비즈니스 환경에 큰 도움을 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 지원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MFC-9140CDN과 ADS-2600W를 구매하는 선착순 각 50명에게 무선 마우스와 키보트 세트(Wireless Desktop 800)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브라더의 컬러 레이저 및 무선 스캐너 가격할인 이벤트는 19일부터 3월23일까지 G마켓(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22103)을 통해 진행하며 브라더의 공인 온라인 판매점에서 정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