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삼가역 에델지오’, 입지부터 교통 및 생활인프라 모두 갖춰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삼가역 에델지오’, 입지부터 교통 및 생활인프라 모두 갖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0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용인시청 맞은편, 전철역 삼가역 478M 거리의 위치한 용인 타운하우스 에델지오가 한참 입주중인 역북지구에 이어 역삼지구, 삼가지구 인근 주거환경을 조성하며, 많은 관심속에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에델지오는 우수함, 가치, 기품을 뜻하는 독일어 에델과 주택을 뜻하는 이태리어 알로지오의 합성어로 넓은 잔디마당을 보유한 쾌적한 환경, 모던한 인테리어를 겸비한 우수성과 주거공간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고품격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의미한다.

27세대의 고급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단지로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 가능한 경전철 삼가역 3번 출구에서 478m거리 위치, 도보 5분거리 위치한 역세권 타운하우스이다. 또한 내진설계 6.0으로 설계되어 최근 경주에 이어 포항, 인천까지 이어진 지진의 불안감을 해소시켰다는게 ‘에델지오’ 지후개발측의 설명이다. 

지형의 단차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조망권과 일조량을 확보하였고, 전세대 정남향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으며, 각 세대별로 별도의 주차공간을 마련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으며, 가족 구성원에 맞게 펜트리공간, 수납장 등의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외관은 청고벽돌로 마감하여 단지 전체의 외부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꼭 필요한 교육환경, 초,중,고,대학교의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내년 완공 예정인 용인시민체육센터, 2019년 개원예정인 동백 세브란스병원 등 생활인프라를 누릴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신갈~대촌간 우회도로 궁촌교차로가 올해 부분개통을 시작하고, 2019년 3월 완전개통을 앞두고 있어 경부고속도로 신갈IC를 5분내 진입가능하다.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2021년 개통예정) 삼가IC가 개통 예정에 있고, 단지에서 478M 위치,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용인 경전철 삼가역을 이용하여 분당선 기흥역으로 환승해 강남, 잠실 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GTX 구성역(예정), 광역버스 등으로 서울 강남까지 30분내 진입가능하다.

에버랜드, 한굮민속촌, 버스터미널, 대형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주변에 다양한 주거단지 개발과 현재 한창 입주중인 약 만여세대의 역북지구가 조성되어 있고, 도보로 가능한 인근 역삼지구, 삼가2지구도 약 8천여세대 입주를 앞두고 있어 대규모 개발로 인해 많은 인구유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생활 인프라는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용인시청 삼가역 에델지오'는 입주가 진행되는 역북지구와 이제 개발을 시작한 역삼, 삼가2지구  주변의 보기 힘든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현재 분양홍보관을 운영중에 있으며 방문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