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한국렌탈, PC보안관리 융합상품 출시 협력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한국렌탈, PC보안관리 융합상품 출시 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와 엄윤기 한국렌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렌탈업체 한국렌탈(대표 엄윤기)과 PC보안관리 융합상품출시를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HW와 SW는 물론 백업 및 유지보수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양사의 니즈가 부합해 이뤄졌다.

이에 양사는 ‘한국렌탈 오피스키퍼’라는 상품을 출시하고 한국렌탈에서 제공하는 PC와 노트북에 지란지교소프트의 통합보안솔루션 ‘오피스키퍼(Officekeeper)’를 탑재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렌탈 오피스키퍼에는 ▲정보유출 모니터링 ▲개인정보 보유현황 모니터링 ▲컴퓨터 보안현황 등 내부정보유출방지를 위한 보안기능과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인터넷 사이트 활용현황리포트 등 자산관리 기능이 포함된다.

이로써 렌탈PC 이용 고객들은 별도의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원스톱으로 다양한 보안위협에 대응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증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넓은 유통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한국렌탈과의 제휴는 오피스키퍼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분야가 전혀 다른 양사의 만남이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