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시리즈Ⅲ’ 공개
상태바
LG전자, ‘L시리즈Ⅲ’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오는 24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MWC 2014(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에서 ‘L시리즈Ⅲ’ 스마트폰 3종을 공개한다. LG전자가 이번에 공개할 L시리즈Ⅲ는 L40·L70·L90 등이다.

L시리즈는 LG전자만의 고유 디자인 계승하는 3G 스마트폰 라인업이다. LG전자는 2012년 L시리즈, 2013년 L시리즈II 등 글로벌 3G 스마트폰 시장을 겨냥한 제품들을 출시해 시장 점유율 확대의 기틀을 다졌다.

L시리즈Ⅲ는 전작에 비해 디자인 측면에서 패턴, 마감 등 고급스러움과 정교한 디테일을 한층 더 강화하고 G시리즈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선보였던 핵심 UX를 대거 탑재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L시리즈Ⅲ는 또 이음매 없는 매끈한 마감 처리와 곡면 테두리로 세련미를 더했다. 후면의 체크 무늬 패턴은 메탈 색상이 적용돼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끄러지지 않아 편의성도 뛰어나다.

L시리즈Ⅲ는 더불어 ▲이어폰을 연결하면 통화, 음악 듣기, 동영상 재생, DMB 시청 등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플러그앤팝’ ▲잠금패턴을 다르게 설정해 마치 2개의 스마트폰처럼 쓸 수 있는 ‘게스트 모드’ 외에 ‘캡처올’, ‘클립트레이’ 등 편의성과 재미를 더한 프리미엄 UX도 대거 탑재했다.

LG전자는 G시리즈에 탑재해 호평을 받아 온 프리미엄 액세서리 ‘퀵윈도우’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퀵윈도우는 케이스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계, 날씨, 음악 듣기, 전화 받기, 메시지 수신 확인, 알람 등 다양한 UX를 커버 앞면의 미니 윈도우를 통해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L시리즈Ⅲ 3종은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4 버전인 킷캣을 적용했다. L40, L70, L90은 각각 3.5인치, 4.5인치, 4.7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L시리즈Ⅲ는 1분기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