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합리적인 가격대의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상태바
엑시스, 합리적인 가격대의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에나 적합한 보급형 네트워크 카메라 M32 및 M11 시리즈
디지털방식으로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망(IP)을 통해 전달하는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저렴한 가격대로 HDTV급 화질 및 전문적인 감시 기능을 제공하는 보급형 네트워크 카메라 신제품 M32시리즈 및 M11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시장에서는 아날로그 CCTV보다 화질 및 성능이 우수하고 설치 관리가 쉬운 디지털 네트워크 카메라가 선호되었지만 가격대가 높아 쉽게 도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엑시스가 새롭게 내놓은 이번 제품은 소매점, 은행, 관공서, 공공기관, 기타 사무실 및 소호 건물 내/외부에 적합한 경량형으로, 디지털 네트워크 카메라의 주요 기능을 모두 제공하면서도 가격대는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AXIS M1114는 실내나 실외 모두 적합한 소형 네트워크 카메라로 HDTV 720p 및 1메가픽셀급 깨끗하고 선명한 디지털 화질을 자랑한다. 다초점 DC 조리개 렌즈로 디지털 팬/틸트/줌 기능을 지원하여 전체 화면 중 필요 영상을 잘라서 활용하거나 확대하여 목표 사물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물체 혹은 얼굴의 픽셀을 인식, 수를 세주는 픽셀 카운터 기능이 추가되어 정확하고 세밀한 인식과 검증이 가능해 졌다.

실내용 고정형 돔 네트워크 카메라인 AXIS M3204는 작고 눈에 잘 띄지 않으면서도 파손 방지 케이스 및 카메라 차단 혹은 페인트 분사와 같은 무단 조작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보다 은행, 창고, 카지노 등 민감하고 까다로운 영역에 적격이다. HDTV급 영상을 렌즈 이동, 기울임, 회전으로 보다 섬세하고 다양한 화각 조절이 가능하므로 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대표는 "시장에서 엑시스는 프리미엄급 기능의 고가 명품 제품이라는 인식이 많았으나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비용 장벽을 확 낮추어 상점, 기업용, 아파트에 두루두루 적합한 제품"이라며 "특히 최근 신축되는 주거용 아파트 CCTV에도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를 선호하기 때문에 많이 검토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엑시스코리아홈페이지 www.axis.co.kr을 방문하거나 02-780-9636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