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SSD, ‘리 스타트 신학기 1+2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도시바 SSD, ‘리 스타트 신학기 1+2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이사 양기석)이 신학기를 맞이해 도시바 SS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 키보드와 마우스를 증정하는 ‘리 스타트(Re-start) 신학기 1+2’ 이벤트를 진행한다.
▲ 도시바 2세대 SSD Q 시리즈 프로

행사 제품은 도시바의 최신 2세대 SSD인 ‘도시바 Q 시리즈 프로’로 128GB 용량에 한해서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기간에 상관없이 정해진 사은품이 모두 소진되면 종료되는 한정수량 이벤트로 총 1000대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가 준비됐다.

Q 시리즈 프로는 기존 Q 시리즈를 기반으로 성능 및 저전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자사(Toshiba) 19nm MLC 토글(Toggle) NAND 플래시를 탑재해 128GB, 256GB, 512GB의 저장용량으로 출시됐으며 모든 용량에서 동일한 초당 554MB/s의 연속읽기 속도와 초당 512MB/s의 연속쓰기 속도를 구현해 더욱 원활한 멀티태스킹 작업이 가능해졌다.

또한 노트북 사용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요구돼온 기존 9.5mm 두께에서 7mm 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일반 PC뿐만 아니라 울트라북, 탭북, 노트북 등 다양한 시스템에서 폭넓은 호환성을 확보했으며 4K랜덤 최대읽기 속도 9만IOPS로 종전 제품에 비해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주영통신 관계자는 “신학기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