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 ‘부보’, 부보코인 ICO 진행
상태바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 ‘부보’, 부보코인 ICO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2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016년 11월 의료용 모바일 어플 ‘부보(budbo)’로 알려진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부보가 블록체인 플랫폼 ‘부보’를 위해 부보코인 IC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혁신적인 제품군으로 평가받는 부보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서 의료용 대마를 더욱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목표라고 소개했다.

미국에서 의료용으로 합법화됨에 따라 활발한 거래를 예상한 부보는 지난 2년 동안 어플을 통해 정확한 대상과 학실한 인프라 구축에 힘써왔다. 업체 측은 구축된 인프라를 통해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과 상용화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부보 프로젝트는 무료 드라이버 모바일 앱을 통한 실시간 GPS 추적과 맞춤 API 상호 작용으로 가장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고, 분석 대시 보드보고를 통해 비즈니스 결정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으며, 지방 및 연방법을 엄격하게 준수한다고 전했다.이 때문에 정부 규제 기관은 거래 및 제품에 대한 투명한 시각을 가질 수 있다고 주장했다.

부보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최초의 완전 통합된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으로써 모든 재배자, 제조업체 및 진료소는 이제 블록체인의 보안 및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보 ICO 세일은 1월29일~3월0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