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KT 유클라우드 비즈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안랩, KT 유클라우드 비즈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1.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영역의 고객사 직접 관리 부담 감소 및 수준 높은 전문 보안관제 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안랩은 23일 ‘KT 유클라우드 비즈(KT ucloud biz) 사용자의 클라우드 서버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해주는 '안랩 KT 유클라우드 비즈 고객 가상화 침입방지시스템(IPS)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KT 유클라우드 비즈’를 사용자가 직접 관리해야 하는 네트워크, 웹 서비스 등 서비스 관리 영역에 대한 보안을 안랩의 침해대응(CERT) 전문 인력이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안랩은 ‘KT 유클라우드 비즈’ 이용 고객에게 ▲가상화 IPS 보안솔루션 활용 위협탐지 보안관제(IPS구축 제외) ▲보안 이벤트 통합 감시 ▲보안위협 대응 및 정기 보안정보 보고서 발행 등 전문적 원격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랩 KT 유클라우드 원격관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성이 필요한 보안에 대한 고객사 직접 관리 부담은 줄이고, 보안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KT 유클라우드 비즈’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간편하게 서비스 신청 가능하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를 총괄하는 방인구 상무는 “이번 ‘KT 유클라우드 비즈 고객 가상화 IPS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는 비용 효율성과 높은 수준의 보안 운영 사이에서 고민하는 기업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