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늘씬한 몸매 뒤에 내속에밤오비엑스레몬밤다이어트
상태바
정주리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늘씬한 몸매 뒤에 내속에밤오비엑스레몬밤다이어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주리의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새해 소원 1위인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늘씬한 몸매로 돌아온 정주리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정주리는 과거 방송을 통해 임신 후, 몸무게가 20kg 이상 증가 했음을 밝혔고, 출산 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산후골반교정과 운동을 병행하며 레몬밤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주리가 선택한 '슬림엣지' 내속에 밤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신소재인 레몬밤내 로즈마린산 추출물 혼합분말(Ob-X)을 고농축하여 만든 제품으로 그 효과는 인제대 서울 백병원에서 인체시험에 상세히 나타난다.

인체시험 내용과 방법은 한국인 남녀를 대상으로 12주 동안 매일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을 섭취하게 하였다. 시험 결과 내장지방이 20% 감소되는 효과가 확인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건강 기능식품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특히 잘 빠지지 않는 내장지방이 감소되었다는 것은 아주 놀라운 효과다. 정주리 다이어트로 주목 받은 내속에 밤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의 핵심은 바로 레몬밤의 로즈마린산 성분에 있다. 로즈마린산 성분은 지방세포가 새로운 영양분을 흡수해 몸집이 커지는 현상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로즈마린산 성분을 하루에 32.4mg을 섭취해야 내장지방 세포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내장지방의 천적 레몬밤의 유효 추출성분인 로즈마린산 32.4mg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정주리 다이어트 내속에밤오비엑스레몬밤다이어트는 하루 2알, 12주 동안 섭취하면 내장 지방이 20%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