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디봇 M86’, 국내 홈쇼핑 첫 방송
상태바
에코백스 ‘디봇 M86’, 국내 홈쇼핑 첫 방송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8.01.1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지능형 로봇청소기, 쓸고 닦는 기능 동시 실현

[CCTV뉴스=정재민 기자] 에코백스 국내 공식수입원 에스티아이그룹은 오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지능형 로봇 청소기 ‘디봇 M86’의 국내 최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능형 로봇 청소기 ‘디봇 M86’

에코백스의 디봇 M86은 기존 쓸고 닦는 기능이 구분된 평범한 로봇 청소기와는 달리 국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바닥을 쓸고 닦는 것을 동시에 실현시키는 지능형 시스템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디봇 M86은 청소기 바닥에 탑재된 듀얼 스핀 사이드 브러시와 ‘V’자 모양의 메인 브러시를 통해 이물질을 모으고 쓸어 담은 뒤, 오즈모TM 물걸레질을 하는 최첨단 지능형 시스템이다.

에코백스의 독자기술인 오즈모TM 청소용 걸레 시스템은 전자 제어식 액티브 펌프가 청소기에 탑재된 300ml 크기의 물탱크에서 지속적으로 물을 빨아들여 걸레질을 하게 한다.

특히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걸레질 모드로 전환하거나 청소 패드를 적시는 것을 중단할 수 있는 센서가 있다.

또한, ‘ㄹ’자 경로의 스마트 무브 뿐만 아니라 벽을 따라다니면서 모서리만 청소하는 '엣지 청소 모드', 특정 구역을 집중 청소해 주는 '스팟 청소 모드' 등 다양한 청소 모드가 제공된다.

청소 중 배터리 잔량이 낮아지면 스스로 충전도크로 돌아가 재충전을 한다.

또한 거름망, 스폰지, 고효율 필터로 구성된 총 세 단계의 필터 세트가 있다.

사물인터넷 기술로 외부에 있어도 원하는 시간대에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제품의 현재 상태와 소모품 교체 권장 주기 및 배터리 잔량 체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