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클레스비즈, 홈페이지 제작비용 할인이벤트 실시
상태바
엠클레스비즈, 홈페이지 제작비용 할인이벤트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반응형 홈페이지 전문 제작업체 엠클레스비즈는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20~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개인사업자들의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행사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최근 초기 창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개인사업자나 중소기업들이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하는 곳을 통해 많이 만들고 있다. 하지만 완성된 홈페이지의 디자인이 기대보다 낮거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해 얼마 되지 않아 리뉴얼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렇다면 어떠한 기준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매출을 올리고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엠클레스비즈 관계자는 "홈페이지제작업체를 선정할 때, 홈페이지제작비용을 과도하게 많이 요구하지 않는지, 각 파트마다 전문적인 인력이 준비되어 있는지를 따져봐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엠클레스비즈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반응형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며, 1고객 1전담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 필요 없는 기능을 추가하여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홈페이지 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반응형웹,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배너 등을 저렴하게 공급하면서 퀄리티는 높여서 개인사업자, 중소기업에 도움을 주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클레스비즈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