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애 아나운서, ‘경록’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한 성일수씨 언급 ‘화제
상태바
‘동상이몽2’ 이지애 아나운서, ‘경록’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한 성일수씨 언급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한 이지애 아나운서가 갑자기 특별한 자격증을 꺼내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애 아나운서가 꺼내든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경남 김해에 거주하는 73세 고령 합격자 성일수 씨였다.  

성일수 씨가 ‘공인중개사 인강 반복학습’을 할 수 있게 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올해 61주년을 맞는 한국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성일수 씨는 지난 2년간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반복학습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성공적으로 준비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을 취득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날 성일수 씨는 어려운 이를 돕기 위함이 자신이 공부하는 이유라고 하여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대비 프로그램은 보통 4~10개월 걸리는 공인중개사 과정을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뽑아 일주일 안에도 수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한편, 올해 61주년을 맞은 한국부동산교육의 모대 경록은 이러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인터넷 강의 전 과정을 교재 패키지 구매 시,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