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아미토 디톡스다이어트, 새로운 솔루션으로 부상
상태바
올레아미토 디톡스다이어트, 새로운 솔루션으로 부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배우 서혜진 인스타그램

[CCTV뉴스=김진영 기자] 일본의 칼로리컷팅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외직구 형태로 인지도가 높아진 올레아미토 제품이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한파가 계속되고 있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다이어트에식품에 대한 열기는 식을 줄 모르는 추세이다.

계절을 불문하고 자신의 체질과 생활패턴에 맞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꾸준하게 이용하기도 하지만, 오히려 운동량이 적어지는 겨울철에 다이어트식품에 대한 의존도가 더욱 높아지는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나 올레아미토와 같은 디톡스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은 해외제품이라 할지라도 빠른 속도로 입소문이 퍼지는 경향이다.

사람마다 살이 찌는 체질은 다양하지만, 특히나 적은 식사량에도 불구하고 살이 쉽게 찌는 체질은 얼마 전 매스컴에 소개된 비만세균,뚱보세균 등의 여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올레아미토는 미토콘드리아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올리브잎 추출물 신 성분을 주성분으로 채택하여 최근 핫한 비만세균과 뚱보세균에 대한 니즈에 적합하여 시기적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다.

효과빠른다이어트약을 찾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오랜기간 다이어트를 해오면서 한계를 느끼거나 운동을 주기적으로 많은 양을 하지 못하는 불안감에서 온다고 전해진다.

올레아미토 판매 관계자는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식품들이 있지만, 인증받은 기관에서 정식으로 제조된 제품임을 확인하고 다른 이용자들의 후기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더 좋은 해외 칼로리컷팅제나 다이어트 보조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 올레아미토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