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1월 27일 국내 최초로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개최
상태바
유비소프트, 1월 27일 국내 최초로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개최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8.01.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유비소프트코리아가 자사의 FPS 게임인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Six Challenge Korea 2018(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을 국내에서 처음 개최한다. 레인보우식스는 다국적 대테러부대 ‘레인보우’가 활약하는 내용의 FPS 게임이다.

오는 1월 27일(토) 서울 강남의 PC방에서 개최되는 이번 게임대회를 위해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랜전과 랜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사용자와 유비소프트 게임 사용자, FPS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2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5명이 한 팀으로 운영되는 클랜 토너먼트전이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하면서 푸짐한 상품과 먹거리가 제공되는 랜파티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프닝 매치로 최근 개최된 '레인보우 식스 시즈 이어 2 시즌 3 월드 파이널(Rainbow Six: Siege Year 2 Season 3 World Final)'에서 APAC FINALIST를 차지한 한국 대표 맨티스가 참여하는 스페셜 매치도 펼쳐진다.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은 게임 생중계 방송인 트위치 TV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캐스터로는 온상민 해설위원과 트위치 스트리머 여름장마, 삼쿠아가 진행한다.

유비소프트코리아 홍수정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아시아 프로리그가 작년에 창설됐는데 국내는 이제 시작 단계”라면서 “우리나라 레인보우식스 사용자의 확대를 도모하는 한편, 프로리그 활성화를 위해 게임대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