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연말연시 방문상담신청 최대 3배 늘어”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연말연시 방문상담신청 최대 3배 늘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연말연시는 1년 중 가장 즐거운 기간으로 꼽히지만 상대적으로 박탈감을 느끼며 외로움과 우울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가족과 떨어져 혼자 거주하거나 함께 보낼 연인이 없는 솔로인 경우에 상대적으로 우울감이나 외로움이 더 크게 느낀다고 한다.

이에 결혼&연애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며 결혼정보회사에 결혼상담신청을 하는 싱글남녀가 더 많다고 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연말연시가 되면 방문상담예약건수가 평소보다 1.7배에서3배까지 많아진다”고 말했다.

이어 “미혼남녀의 결혼&연애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무료맞선 이벤트’, ‘2018 First DOCTOR PARTY’ 등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 중이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수현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칭 서비스를 경험하고, 2018년는 평생을 함께한 소중한 인연을 꼭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업체는 연말연시 문의가 많아지는 점을 반영해 신정연휴에도 전화, 방문상담 등을 통해 결혼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정상영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와 성혼중심 매칭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를 인정받아 스티비어워즈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을 연속(2014~2017) 수상했으며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