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배터리 ‘G550 파워쉘’ 출시
상태바
로지텍,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배터리 ‘G550 파워쉘’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아이폰 5·5S, 5세대 아이팟터치 전용 게임 컨트롤러 ‘G550 파워쉘’을 출시했다.

G550 파워쉘은 iOS7을 설치한 아이폰5S, 아이폰5 및 아이팟 터치 5세대와 호환되며 아날로그 콘솔 스타일의 게임 컨트롤을 제공한다. 아이폰의 배터리 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게임 플레이 시간을 늘려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를 일반 케이스에 넣는 것처럼 컨트롤러에 간단히 삽입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아날로그 오프 스크린과 페이스 버튼, 숄더 트리거, D-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어디서나 실감나는 콘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은 모바일 화면 전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워쉘의 아날로그 오프 스크린 컨트롤을 통해 고난위도의 게임을 선명한 비주얼로 플레이 할 수 있어 게임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장시간 게임시에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주머니나 작은 가방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직관적인 콘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장착한 상태에서도 아이폰, 아이팟 터치의 전원과 볼륨은 물론 이어폰 연결, 카메라 등 모바일 기기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15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의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G550은 다양한 iOS7 게임과 호환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배스티언(Bastion), 분노의 질주 6: 더 게임(Fast & Furious 6: The Game), 메탈스톰 에이스(MetalStorm Aces), 갤럭시 온 파이어2(Galaxy On Fire 2 HD), 니트로(Nitro)를 비롯한 최신 인기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