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 핫토익 김영은 강사, “최다연속만점 비법 대공개”
상태바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 핫토익 김영은 강사, “최다연속만점 비법 대공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영어 공부를 10년 넘게 했음에도, 아직 변변한 토익 점수가 없어서 고생을 하고 있는 취준생들이 여전히 많은게 현실이다. 그렇다고 토익을 안하기도 힘든 현실이기도 하다. 따라서,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처럼, 어차피 해야 하는 일이라면, 효과적인 방식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공부해서 가시적인 결과를 얻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한다.

신토익 최다연속 만점강사인 김영은 강사는, 매달 학생들과 같이 시험을 치르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점수를 내는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에서 핫토익을 맡고 있는 김영은 강사는, 실제로 영어를 잘하든 못하든 상관없이, 수업만 착실히 잘 듣고, 과제만 제대로 하면, 점수가 나오는 매직과 같은 커리큘럼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점수 내주는 선생님” 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실제 점수를 받아본 학생들도, 자기 실력보다 점수가 너무 잘나와서 어안이 벙벙해 하는 경우가 많다는 후문이다. 그렇다보니, 이전에 들어본 학생들의 추천으로, 방학달에는 대구뿐만 아니라, 인근 구미, 왜관, 김천, 영천 등 경북권에서도 김영은 강사의 핫토익을 듣기 위해 기차로 통학하는 경우도 비일비재한데, 힘들게 고생한 만큼 결과가 좋아서, 다들 만족해한다고 한다.

대구에 토익학원도 많고, 토익강사도 많지만, “매번 시험 보고, 최다 연속만점 받는 강사”라는 타이틀 자체가 주는 신뢰감은 엄청나다. 선택 장애가 있는 요즘 같은 시대에, 최소한 토익학원 선택에 있어서는, “단기간에 확실히 점수 내주는 강사” 라는 말보다 더 어필할만한 말이 머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김영은 강사가 맡고 있는,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의 핫토익은 12월 13일부터 2018년 1월 방학대특강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고 하니, 토익점수가 급하게 필요하신 취준생들은 대구시내 ybm동성로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동성로ybm 홈페이지를 통해서 등록을 할 수 있다. 동성로ybm홈페이지에는 많은 선배 학생들이 추천하는 강의라면서, 핫토익의 후기를 많이 남겨놓았다고 하니, 신청 전에 미리 확인해 보는 것도 현명할 수 있겠다. 하지만, 방학 달에는 조기마감이 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