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문학교 건축학과, 2017년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상태바
서울전문학교 건축학과, 2017년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2017년 12월 11일 서울전문학교 건축학과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영국 AA School 수업방식을 통해 만들어낸 졸업작품전, 공개크리틱은 본교 1층 로비에서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건축학과정 졸업작품 전시는 2학년 학생들이 2년 동안 배운 결과를 기본적인 소양과 많은 응용 지식들을 창의력 있게 발휘하여 하나의 작품을 설계하고 모형을 만들어 교내에서 발표해 평가 받는 자리이다.


학교 관계자는 “졸업작품 전시회, 공개크리틱은 교수진, 재학생들뿐만 아니라 건축 관련일을 하는 많은 인원이 참관을 한다고 밝혔다. 건축학과정은 영국에서 유명건축가들의 모교로 유명한 AA SCHOOL 시스템을 도입해 프로젝트, 현장체험의 기회를 최대한 지원하며 각 분야 업체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연계하고 졸업생 대부분 전문직으로 진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전문학교는 취업 올인원 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위 취득은 물론 자격증취득, 어학교육, 취업캠프 등 전공취업에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며 현재 우선선발과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패션계열, 뷰티계열, 게임계열을 비롯하여 정보보호계열, 건축계열, 디자인계열, 호텔계열이 있다. 또한, 우선선발 전형에 지원한 학생은 합격 시 전원 입학 장학금의 혜택이 주어지며, 진로상담 및 원서접수는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