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LG 정수기 렌탈 요금 면제 등 12월 행사
상태바
미스터렌탈, LG 정수기 렌탈 요금 면제 등 12월 행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동절기와 연말을 맞이하며 생활가전 브랜드들의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냉온정수기, 모션베드, 승마운동기구, 가습기능이 탑재된 가습 공기청정기 렌탈 이용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렌탈전문 종합몰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월이용료 면제 및 추가사은품을 증정하는 연말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은품 증정, 등록비/설치비 면제,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최근에는 음식물처리기, 의류건조기 등 새로운 소비재 상품들의 진입과 함께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렌탈 등 가전 품목의 상담이 많이 늘었다"고 밝혔다.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LG전자 직수정수기인 퓨리케어 정수기(WD501AP/W/S/T, WD502AP/W/S, WD301AP/W/S, WD302AP/W/S)신청시 6회 월이용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출수구 높이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온정수기 및 냉정수기 모델이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는 타워형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6단계 토탈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이들 엘지공기청정기와 함께 LG퓨리케어 정수기, LG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 LG디오스 전기레인지 등을 신규 패키지로 신청하면 매월 1만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월이용료 2개월 면제까지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LG트롬 건조기는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섬유 유연시트와 2중 안심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SK매직 의류건조기 등 기존 모델들과 함께 빨래건조기 렌탈 경쟁에 나섰다. LG트롬 스타일러도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역시 1개월 월이용료 및 3년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는 등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가을 직수형정수기 토스(CHP-4021D)를 출시하면서 LG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던 직수형정수기 렌탈 시장에 뛰어 들었다. 사용할 때만 노출되는 히든코크로 외부환경 오염 차단을 할 수 있다. 

또 얼음냉온정수기의 종류가 많아 사무실이나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업소용 정수기의 수요도 꾸준하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청호나이스 제품을 신청할 경우 기본 사은품외에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중이다.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는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며 방문관리 여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맞춤형 요금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역시 월이용료 6회(2,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또 '김가연 마스크'로 알려진 CF매직 마스크도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며 LED마스크 렌탈 시대를 열고 있다. 신청시 바로톡스와 헤어토닉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코웨이의 일부 모델 월이용료 할인과 SK매직(구 동양매직)의 슈퍼정수기 월이용료 면제 등 대형 브랜드의 마케팅에 맞서는 교원웰스, 루헨스, 현대, 바디프랜드 등 후발 주자들도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정수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를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인터넷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정용 및 업소용 제품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 침구살균청소기, 블랙박스, 돌체구스토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