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터소프트, 지식형 메신저 ‘알랑가’ 서비스 특허 출원
상태바
넥스터소프트, 지식형 메신저 ‘알랑가’ 서비스 특허 출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터소프트(대표 차재현)가 자사 상품인 모바일 메신저 ‘알랑가’의 지식 검색 기능과 관련한 ‘지식거래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지식거래 방법’에 대해 2월3일자로 특허 출원했다고 밝혔다.(출원번호 10-2014-0011905)

알랑가 메신저 사용자는 지식검색을 위해 별도로 PC를 켜거나 포털에 접속할 필요가 없이 알랑가의 질문 채팅 창을 열고 질문을 던지기만 하면 된다. 그 질문은 해당 키워드와 관련있는 전문가들에게 자동으로 연결된후 그들로부터 유료 혹은 무료로 답변을 받게 되는데 질문자는 여러 답변 중에서 취사선택을 할 수가 있다. 알랑가 사용자라면 누구나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구조이지만 전문가 레벨 시스템이 도입돼 있기 때문에 질문자는 자신의 질문에 대한 고품질의 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

또한 주소록에 저장된 친구들을 지정해 지식 검색용 단체 문자를 보낼 수 있다. 때문에 지식 검색에서 항상 만나게 되는 광고성 댓글이 없어 답변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무료 문자 메신저를 사용하면서 자신의 전문 분야를 살려 알랑가 전문가로 활동해 보는 건 어떨까? 자신이 답변 가능한 질문에만 답하면 되고 현금으로 환급되는 알코인도 벌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알랑가를 검색해 즉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