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튼살과 닭살을 동시에 잡아줄 보습장벽 ’꼬꼬바디크림’ 출시
상태바
라벨영, 튼살과 닭살을 동시에 잡아줄 보습장벽 ’꼬꼬바디크림’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흔히 닭살이라고 부르는 모공각화증은 유전적인 요인이 크기 때문에 완치가 어려워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고 꾸준한 보습 케어가 중요하다. 특히 겨울철인 지금 닭살뿐만 아니라 하얗게 피부 각질이 일어나는 뱀살이나 건조함에 갈라지는 튼살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고보습과 고영양 바디크림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이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출시한 쇼킹바디크림 꼬꼬버전인 닭살+뱀살+튼살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보습과 고영양 바디크림이 이목을 끌었다.


꼬꼬바디크림은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유래 성분인 코코넛수와 코코넛추출물, 코코넛야자오일 성분을 그대로 담아 됨직한 제형의 고농축 크림이 건조한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켜주는 높은 보습력을 가졌고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발린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함과 동반되는 피부각질과 가려움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코코넛 성분 속 중사슬지방산이 튼살과 갈라진 피부에 뛰어난 개선 효과가 있어 한겨울에도 촉촉하고 탄력 있는 바디피부를 만들어 준다.

라벨영은 “기존에 라벨영은 꼬꼬솝으로 목욕 전용 바디바가 닭살+뱀살+튼살에 뛰어난 효과가 있음이 소비자 리뷰로 입증되어 동일한 라인의 바디크림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었다. 이례적으로 고객 요청에 출시된 제품인 꼬꼬바디크림은 꼬꼬솝을 사용한 다음에 보습케어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발라주면 시너지 Up 케어효과를 선사한다.” 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꼬꼬바디크림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