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미드레인지 NAS 부문 최고 업체로 선정
상태바
HDS, 미드레인지 NAS 부문 최고 업체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이 스토리지 전문 매체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 SearchStorage.com)’이 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퀄리티 어워드 (Quality Awards)’의 미드레인지 NAS 부문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가 최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연간으로 실시되는 퀄리티 어워드는 올해로 8회를 맞았으며 HDS는 2년 연속 최우수 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스토리지 매거진은 시중의 NAS 제품들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및 실제 사용 환경에서의 품질 및 안정성을 평가했다.

히타치 NAS 플랫폼(이하 HNAS) 기반 ‘히타치 유니파이드 스토리지(Hitachi Unified Storage, 이하 HUS)’는 ▲판매 경쟁력 ▲제품 기능 ▲초기 품질 ▲안정성 ▲기술 지원 등 5가지 항목으로 평가되는 미드레인지 NAS 어레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마이크 캐너번 HDS 파일 및 콘텐트 솔루션 총괄 부사장은 “이번 퀄리티 어워드를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결정짓는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지원 역량의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히타치 NAS 및 HUS 제품군은 오늘날의 주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및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안정성 및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며 제품의 독보적인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해 지능형 마이그레이션 툴을 사용해 컨버지드 컴퓨팅 제품군 및 VM웨어 환경과의 보다 긴밀한 통합을 지원할 계획”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