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CS강사(서비스강사) 자격증과정 서비스경영 전문가 양성 교육생 모집
상태바
경기대학교 CS강사(서비스강사) 자격증과정 서비스경영 전문가 양성 교육생 모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2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에서 2018년도 CS강사(서비스강사) 자격증과정을 개강하여 글로벌 서비스경영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밝혔다.

고객접점이 가장 활발한 서비스산업의 특성상 서비스강사가 특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산업, 기업, 직군에 걸쳐 CS강사의 입지는 나날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은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국내 고객서비스를 대표하는 기업 KTcs와 함께 CS전문인력양성 및 취업지원 MOU 체결을 통해 NCS기반 CS강사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양성과정은 매주 토요일 주 6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교강사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학습모듈 개발 집필진 출신 현장경력의 석•박사급 출신으로 기존 CS교육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어 대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현직 CS강사 등 교육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또한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 발급, 경기대학교 총동문회 가입, CS강사 자격증 기출문제 풀이, KTcs 대기업 서비스강사 취업특강 등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교육과정 수료 후에는 CS강사 자격증 시험 응시 가능하며, 합격할 시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커리큘럼으로는 전문 이론과 실습 체계를 갖춰 기업 및 고객 특성 분석, 서비스경영의 이해, CS전략수립, 강의기획, 시범강의 등 CS강사가 갖춰야 할 핵심 역량 향상에 중점을 두고 현장 중심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강의법 노하우를 다양한 현장 강사로부터 습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특별과정은 CS강사 양성과정뿐만 아니라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과정, SMAT(서비스경영자격) 자격증과정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직종이나 고객접점이 많은 직무로의 취업준비생, 이직 또는 승진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 일반인, 경력단절여성 등 누구에게나 교육의 기회가 열려있다.
 
경기대학교 CS강사 양성과정 및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과정 수강신청은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CS특별과정 홈페이지 및 전화신청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