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유발 외모 노유민, 30kg 감량하고 3년째 아이돌 외모 화제
상태바
다이어트 유발 외모 노유민, 30kg 감량하고 3년째 아이돌 외모 화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노유민이 다이어트 성공 후 3년째 요요 없는 아이돌 외모로 화제다. 노유민은 지난 11월 초부터 원조 아이돌 그룹 NRG로서 신곡 ‘20세기 나이트’를 발표하고 음악방송, 예능 출연 등 종횡무진 하고 있다.

현재는 꽃미모로 불리는 노유민은 2014년만 해도 최고 체중 98.68kg까지 나갔다. 그러다 지난 2015년 2월 25일부터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를 통해 노유민의 몸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컨설팅과 관리 프로그램을 받은 뒤 3개월 만에 무려 30kg을 성공적으로 감량해 주목 받았었다. 그는 2015년 감량 후, NRG 데뷔 당시의 꽃미모를 되찾고 현재까지 매 달 쥬 비스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 받으며 3년 째 요요 없는 외모를 유지하고 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의 성공과 요요없는 유지 비결로 쥬 비스 다이어트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1:1 밀착관리를 꼽았다. 특히 식단과 수면시간을 꼼꼼히 체크해주고, 올바른 생활패턴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잡아준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최근 열린 NRG 쇼케이스에서 “쥬 비스를 통해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한 몸을 되찾은 것이 NRG가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밝힌 바 있다.

NRG 컴백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노유민은 최근 NRG 브이(V)라이브에서 “컴백 후, 바빠진 스케줄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와 쉬는 날에는 링거를 맞기도 했다”고 전하자 팬들의 걱정이 이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노유민의 다이어트를 성공시킨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하여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쥬 비스는 도곡대치, 성신여대, 노원, 은평, 창원점 등 국내 25개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쥬 비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포털검색,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