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베트남의 특별한 하룻밤을 맞이하고 싶다면…
상태바
다낭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베트남의 특별한 하룻밤을 맞이하고 싶다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베트남 다낭은 중부의 휴양 도시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푸른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전망 좋은 객실, 베트남에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가 많다.  

다낭의 미케비치와 논느억해변 중심으로 유명 리조트들이 늘어서 있다. 5성급 리조트 풀빌라는 훌륭한 부대시설을 자랑하는데, 미리 다낭자유여행 커뮤니티를 이용한다면 특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에 현지 여행사 '다낭홀릭'에서는 22일, 2018년 5성급 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공개 하였다. 모두 사전 예약제로 운영 된다.

먼저, 독립 풀빌라가 해변에 줄지어 선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리조트다. 별채로 분리 돼 있으며, 수영장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로 인해 프리미어 빌리지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선호된다. 현재 다낭홀릭 프로모션 중인 프리미어 빌리지 풀발라는 2018년 3월 31일까지 투숙자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전용해변을 갖춘 5성급 리조트로, 해변으로 이어지는 넓은 부지에 아파트형 건물과 풀빌라가 들어서 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푸른 정원과 5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다. 현재 다낭 하얏트 리젠시는 크게 레지던스와 풀빌라로 구분되며, 27채의 오션빌라는 2베드룸 레지던스와 3베드룸 오션빌라 등으로 구성된다.

키즈풀과 워터 슬라이드, 암벽장 등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는 60일 전 예약시 10% 할인 적용 되며, 90일전 예약시 최대 15% 할인 가능하다.

베트남의 대표 호텔 그룹 빈펄 다낭리조트는 푸른 정원과 파란 수영장이 감싸고 있는 특별한 구조다. 욕실은 샤워 부스와 욕조가 분리 되어 있으며, 객실은 위치에 따라 디럭스 가든 뷰, 디럭스 비치프런트, 풀 뷰 등으로 구분된다. 오션 뷰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조건으로 조망권이 우수하다.

신상리조트인 그랜드 브리오 리조트는 96개의 오션뷰 객실과 56채의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톤의 매치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가구, 어메니티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풀빌라는 수영장이 배치돼 있으며, 일본식 목욕탕이 있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발리식, 프렌치식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서비스가 있다. 그랜드 브리오 리조트는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 중이며, 2018년 4월 이후 예약할 시 10% 할인 적용이 된다.

지난 해 신축 오픈한 호이안 실크마리아는 투본 강 건너편 안호이 섬에 위치하여 메인 수영장을 중심으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넓고 고풍스러운 객실과 올드타운에서 인접한 거리 덕분에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4성급 리조트이다. 호이안 실크마리나는 디럭스와 스위트, 빌라와 마리나 빌라가 있으며, 스팀, 사우나 자쿠지 등을 모두 이용가능하다.

관계자는 "현재 이 모든 5개의 리조트는 다낭홀릭과 제휴돼 있으며, 얼리버드 할인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미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다낭리조트 얼리버드 특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다낭홀릭'에서 가능하며, 실시간 상담 문의는 '다낭콜센터'로 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