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동계올림픽 데이터 걱정 없이 ‘U+HDTV’로 응원하자
상태바
소치 동계올림픽 데이터 걱정 없이 ‘U+HDTV’로 응원하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U+HDTV서 소치 동계올림픽 실시간 중계 제공


LG유플러스가 U+HDTV와 U+tv G에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실시간 중계를 제공하고 U+HDTV 월정액 가입자를 대상으로 ‘24시간 데이터 무료(Free)’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IPTV U+HDTV와 4채널 동시시청 서비스를 제공하는 U+tv G에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스마트폰과 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올림픽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경기 중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LG유플러스는 김연아, 모태범, 이상화 등 대한민국 선수들의 주요 경기가 있는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100% LTE 핵심 서비스를 24시간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데이터 무료 서비스를 U+HDTV 월정액 가입자에게 8일간 무료 제공한다.

24시간 데이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10일·11일·12일·13일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18일 쇼트트랙 경기, 20일·21일·22일 피겨 스케이팅 및 쇼트트랙 경기 등 총 8일간 24시간 데이터 무료 서비스에 자동 등록돼 SMS로 알림이 제공된다.

또한 U+tv G 고객들은 풀HD의 선명한 화질을 통해 소치올림픽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주요 경기를 무료 VOD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U+tv G는 밤 경기 시청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소치올림픽 특별관을 신설하고 스포츠 영화 및 동계 올림픽 관련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콘텐츠사업담당은 “스마트폰 등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고객들이 LTE 기반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